Booking 집하관리

Q&A

냉동 컨테이너의 경우, 사전 온도 Setting (Pre-cooling) 작업이 필요하므로, 최소 1일전에 Booking 하셔야 됩니다.

냉동 컨테이너의 경우, 주로 부산(KBCT, HBCT) 에서 가능합니다. 타 지역에서도 가능하나, 재고가 적어 불가능한 경우가 많으므로
   사전에 반드시 Pick up 가능여부를 확인 하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
당사에서 설정 가능한 온도는 -40°C ~ -25°C 범위 입니다. Booking시 설정할 온도를 말씀해주셔야 하며 해당 온도는 B/L에  표시가 불가합니다

당사는 작업의 특성상 냉동컨테이너(RF)에 대한 CFS 작업은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. 

기타 자세한 내용은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당사에서는 위험물의 여부를 판단할 수 없으며, 위험물로 규정된 화물의 선적여부를 판단해 주고 있습니다.

위험물의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서는 '한국해사위험물검사원'을 방문해 주시길 바랍니다.

CFS내 위험물 장치장이 없기 때문에, 위험물 작업이 불가능합니다.

위험물은 해당 Class, UN No별로 각 터미널에서 선적 불가 하거나,

직반입(장치불가) 해야하는 화물들이 있기 때문에 자세한 사항은 해당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.

OT, FR 컨테이너는 터미널과 사전 협의후 반입이 가능합니다.

RF컨테이너는 출항 2일 전 반입이 가능합니다.

*부득이하게 사전반입을 하시게 되는 경우는 해당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천재지변으로 인해 발생한 모선 딜레이 도한 선사 책임이 아니기 때문에 청구되는게 맞습니다

추가금액 면제 관련사항은 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.

영업/운영지원팀 – 영업파트